본문 바로가기

출고후기 / 매입후기

강남중고차 강남에 계신 손님께 포르테쿱 고급 레드 프리미엄 완전무사고 중고차 차량을 출고하며... (강남중고차)

포르테쿱 고급 레드 프리미엄 완전무사고 차량을 출고하기전 혼자서 카센터에서 이것저것 차량 점검을 하는 모습..

안녕하세요... 파워딜러 한성민입니다...

며칠전 강남에서 계신 손님께...

포르테쿱 고급형 레드프리미엄 완전무사고 중고차 차량을 출고하였습니다... (강남중고차)

포르테쿱 신차급 차량을 찾는다고 문의를 주셨던 분이신데...

차를 못구해서... 저에게 의뢰를 하셨는데요...

마침 새로 입고한 차량이 있어서 바로 연락을 드렸고...

손님께서는 사진을 좀 보내달라고 하셨습니다...

원래는 오셔서 차를 보시고 구매를 하시는게 맞는 상황이지만...

손님께서 너무 바쁘셔서 올 시간이 없다고...

차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사진을 보내달라고 부탁을 하셨고....

제가 대신 차를 봐드리고 점검을 하고는 차량상태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제가 활동하던 동호회 분이시라 저를 믿고 구매를 할테니...

계약을 진행해달라고 말씀을 하셨고... 계약금을 바로 송금해주셨습니다...

저역시 손님께 차량상태에 대해 있는 그대로 상세히 설명을 드리고...

제가 말씀드린 부분과 다른 부분이 있으면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좋으니...

믿고 구매하시라고 말씀드린후에....

저혼자서 차량 상태 점검 및 출고준비를 한후에...

그 다음날 차량을 가져다 드렸습니다...

서울에 친구도 볼겸 겸사겸사해서...

직접 차를 가지고 서초동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손님께서는 차를 보시고 저한테 얘기들은 것보다 훨씬 더 차 상태가 좋다고 만족하시며....

바로 잔금 지불 및 차 이전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셨네요...

사실 설명들은 것보다 차량 상태가 더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조금이라도 흠이 될만한 점들은 확실하게 설명을 해드리고...

좋은 점은 별다른 설명을 안드렸기 때문이죠...

그리고 흠이 될만한 부분들 중 제가 손볼수 있는 부분들은....

손님께 차를 갔다드리기 전에 제가 손을 봤기 때문에...

손님이 예상했던것보다는 차가 더 좋을 수밖에 없네요...

2010년식에 커튼에어백을 제외한 풀옵션 차량이고....

완전무사고에 선루프, 순정네비등 들어갈수 있는건 다 들어가 있으며...

전 차주인도 제가 알던 동생이라 차량관리 및 상태가 어떤지는...

제가 이미 잘 알고 있었답니다...

역시나 제조사 A/S 가 남아있는 차량이라 별다른 하자가 생길 일도 없구요...

항상 그렇지만.. 손님께서 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면 저도 기분이 좋네요... ^^;

오일 교환시기가 되어서 걱정없이 바로 탈 수 있게 오일 교환중인 모습입니다..

오일 빼는 동안 잠시 찍어본 포르테쿱 고급형 레드 프리미엄 차량의 하체 모습...

오일은 뺐으니 다시 새오일로 보충중이구요...

새로 교체할 오일필터의 모습입니다... 오일 교환시는 오일필터도 같이 교환을...

에어필터도 교환을 위해 장착되어 있던 에어필터를 빼낸 모습이구요...

워셔액도 가득 보충해드리고...

혹시나 다른 이상은 없는지 하체도 자세하게 점검을 하고...

타이어 공기압도 다 새로 세팅을 해주고...

모든 점검을 마친후 포르테쿱 고급형 레드 프리미엄 차량의 엔진룸 한컷..

깨끗한 하체 모습도 전반적으로 새로 한 컷!

리프트에 올려져 있는 차량 뒷모습이 예뻐서 한컷~

마지막으로 손님께 차를 전해드리고 지하주차장에서 출고한 차량과 함께 한컷~

차를 보지도 않고 믿고 계약하신 손님께 감사드리며...

초보 운전이신데.. 항상 안전운전하시구요...

술 너무 좋아하시는데 음주운전은 절대로 하지 마세요~~

항상 행복하시구요...

이상 파워딜러 한성민이었습니다...

WWW.2NDCAR.CO.KR [행복한중고차] 마이세컨카 강남중고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