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고후기 / 매입후기

멀리 전남 순천에서 오신 고객님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차량을 원가에 출고한 사연... (허위매물 주의)

안녕하세요... 파워딜러 한성민입니다...

지난 주말.. 한통의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지금 강남 매매단지에 있는데...

그동안 블로그를 계속 봐왔다고 하시면서... 저를 믿고 수원으로 갈테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차량을 구매하고 싶다는 얘기를 하셨습니다....

분홍색이나 하늘색 차량으로 찾고 계신다고 하시네요...

사연을 들어보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차량 구매를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하셨었고....

강남쪽에 허위매물로 의심되는 차량을 발견을 하셨답니다...

금액이 무려 670만원....

네... 그렇습니다... 요즘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금액을 터무니없이 싸게 올리지는 않고

시세보다 50 ~ 200만원정도 싸게 올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검색중에 제 블로그에서 허위매물 관련 글들을 찾아서 읽어보셨었고...

허위매물이 맞는거 같다는 생각을 했지만...

실매물이면 좋은거고 아님 말고... 하는 생각으로 올라오셨답니다...

가서 보니 허위매물이 맞았고...

제 글들이 생각이 나서... 그냥 나와서 전화를 주셨네요...

막상 가서 보니... 제가 올린 글들이랑 상황이 완전히 똑같다고 하시면서...

택시타고 수원으로 넘어올테니...

그동안 차를 조금 알아봐달라고 문의를 주셨습니다...

네... 강남매매단지에서 저희 단지까지 택시로 40분정도 걸립니다...

열심히 추려서.... 손님 마음에 드실만한 차량 두대를 골라놓고.... 곱게 기다렸습니다...

약속대로 잠시뒤에 오셔서 같이 차량을 보시고는....

마음에 쏙 드는 차량을 발견을 했는데...

아... 문제는 여기부터 시작이었습니다...

손님께서 원하시는 차량은 찾았는데... 금액이 맞지가 않네요...

차가 손님 예산보다 오바하네요..... 

보통 몇십만원 차이로 차량선택을 바꾸지는 않기에...

예산을 조금 더 올리시는게 좋을것 같으시다고...

아니면... 등급을 한등급 내리시면 충분히 괜찮으시다고 얘기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손님께서 말씀하시길....

따님이 공무원에 150:1의 경쟁율을 뚫고 합격했는데 이번에 정식발령이 났다고...

그래서 따님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은데....

돈이 부족하다고... 꼭 좀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안되겠냐고...

솔직하게 얘기를 하시네요...

통장에 돈이 딱 이만큼 있으니.. 못믿겠으면 확인시켜 주겠다고 하시면서... 

아까 맘에 든 차량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부탁드린다고 말씀을 하시네요....

따님께 좋은 선물을 꼭 해주고 싶다고 덧붙이시면서....

네... 순간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면서....

감동을 받았습니다...

연세가 있으신 분이 나이어린 제게 그렇게 부탁하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아버님의 딸을 사랑하는 마음이 마구 느껴지네요....

잠깐 뭉클했습니다....

더구나 손님 얘기에 진실됨이 느껴졌었기에....

그냥 아무생각없이.. 제가 책임지고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라고 말을 드리고는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잠깐 고민을 했습니다....

아... 남는거 아무것도 없는데... 내가 지금 뭐하고 있는거지...

그런데.. 아버님의 따님 생각하는 마음에 저도 감동을 받아서...

그냥 진행을 했네요...

보이시나요? 차량대금 송금이 완료된 후 아버님 계좌의 잔고입니다...
굳이 확인을 안시켜주셔도 되는데... 확인시켜주시네요...

아마도... 제 평생에 전무후무한 일이 될 것 같습니다...

마티즈를 이렇게 많이 가격조정해드리는 일은 말이죠.... ^^;

그래도 아버님 잔고를 보니 또 마음이 찡하네요....

8시가 다 되어서 모든 상황이 끝나고 아버님께서 출발하셨는데..

먼길 조심해서 가시고....

따님과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라고 마음속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버님께서도 남는게 없는걸 아셨기에 너무 고마워 하시며 가시네요....

심지어는 구매하신 차앞에서 제 사진까지 찍어서 가셨네요...

살다살다 처음하는 경험들을 오늘 많이 하네요... ^^;

손님들 중에서 제가 사진을 찍으면 찍었지 제 사진 찍어가신 분은 또 처음입니다...

아시죠? 아버님... 5만원도 안남은거... ^^;

얘기하신대로 소개 많이 부탁드립니다.... ㅋ

오늘 하루... 돈을 떠나서 기분은 너무 좋은 하루였습니다.... 

다음날 문자로 모자이크 처리를 부탁하셔서 모자이크 처리 해드렸습니다.. ^^; 

따님과 함께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구요....

따님도 항상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파워 딜러 한성민이었습니다...

WWW.2NDCAR.CO.KR [행복한중고차] 마이세컨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