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 음식들

수원 생태찌개 맛있는집 - 천안 생태찌개 전문점


수원에서 생태찌개 정말 맛있는집..

천안 생태찌개 전문점..


안녕하세요.. 중고차 파워딜러 한성민입니다..


오늘은 제가 종종 생태찌개 생각이 날때 자주 가는 생태찌개 전문점입니다...


한번씩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이 먹고 싶을때 들르는 곳인데요...


북수원IC 근처에 있는 천안생태찌개 전문점이란 곳입니다...


어제도 다른지역에서 오신 손님이랑 같이 들러서 먹고 왔는데요..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반찬이 간결하게 4가지가 딱 나옵니다..

반찬 종류가 많이 나오는건 아닌데..

나오는 반찬들은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저는 올때마다 항상 생태찌개만 먹는데..

다음에는 짱뚱어탕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위 사진은 짱뚱어의 효능이랍니다..

읽어보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막 드네요..


전체적인 식당 내부의 모습이구요...


밥은 위 사진처럼 양푼에 나옵니다...

그런데..

어제 가보니 밥은 미니돌솥으로 바뀌었더군요..


뚜껑을 열면 위 사진처럼 밥이 아주 찰지게 들어있습니다..

쓰다보니 또 배가 고파지네요... ㅎㅎ


밥은 따로 공기에 덜어서 먹구요...


남은 밥은 나중에 누룽지로 먹기 위해서 물을 부어줍니다...


그리고 생태찌개를...

생태랑 알이랑 내장이랑 두부랑 앞접시에 담아서..

밥이랑 맛있게 냠냠 먹구요...


식사를 마친 후에는

위 사진처럼 숭늉으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그러면 배가 빵빵...

아주 만족스런 식사를 하게 됩니다.. ㅎㅎ


가실 분들은 위 명함 참고하시구요...

위치가 큰길가에서 약간 안쪽이라 차로 가시는게 편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맛집들은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작성하는 것이고...


여러번 가본 음식점들 중에서 괜찮은 음식점들만 엄선해서 올립니다..


뭐.. 굳이 소개라기보다는...


제가 나중에 뭐 먹을지 고민할때 찾아보고 기억하기 위해서 올리는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누가 가더라도.. 맛에 대한 퀄리티는 최소한 평균이상은 될겁니다..


제가 맛집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모든 음식점들은 아무도 저에게 금전적.. 물질적 이익을 하나도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순수하게 손님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평가한 음식점들이니


참고해주세요~~


앞으로도 맛집들은 생각나는대로 종종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상 중고차 파워딜러 한성민이었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