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 음식들

제부도 맛집 간장게장이 일품인 토속음식점 물레방아


먹고나서 감동받은 간장게장~~


안녕하세요.. 중고차 파워딜러 한성민입니다..


오늘은 간장게장일 일품인 제부도 맛집 소개입니다...


제가 원래 간장게장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서 간장게장을 먹고 간장게장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ㅎㅎ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고 나서 너무 감동받아서 다시 가서 간장게장을 먹으며 사진을 찍었네요...


거리가 멀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종종 생각날때마다 가곤 합니다...


메인요리가 나오기전에 나오는 기본 반찬들입니다..

아주 푸짐하죠?


겉절이를 비롯해서 김치와 단호박샐러드, 김치와 젓갈들...

사진은 발로 찍었으니 조금만 이해해주세요... ㅇ.ㅇ;


잡채도 나오고 고등어찜... 무나물..


감자조림과 깍두기, 시금치무침, 묵 등등...


된장찌개도 맛이 괜찮구요...


바지락칼국수는 따로 주문해야 나오는 메뉴입니다...

칼국수도 맛있어요~


위에 푸짐했던 칼국수가 순식간에 줄어들고 있습니다..

ㅎㅎㅎ


드디어 메인요리인 간장게장 등장...

어떠세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몸통은 나중에 밥을 비벼먹기 위해서 살짝 남겨두구요...

위에 시킨 양이 2인분입니다...

보통 3명이서 2인분만 해도 충분해요...


통통한 게살이 가득한게 보이시죠?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또 생각이 나서 먹고싶네요...

여기 가면 항상 밥을 2그릇이상 먹고 옵니다...

간장게장은 밥도둑이 확실합니다!!


먹기위해서 한녀석을 제 앞접시로... ㅎㅎ


아까 밥을 비벼먹기 위해 남겨둔 몸통은

이렇게 밥을 가득넣어서 비벼줍니다..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빠트릴뻔 했어요... ㅋ

아... 먹고싶다...


음식사진에 빠질수 없는 한점샷~


가게 입구에 보이는 표지판입니다...

다른 메뉴중에서 해물파전도 맛있고..

도토리묵도 맛있어요...

다른건 안먹어봐서 잘 모릅니다... ㅋ


제부도 맛집인 물레방아 전경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물레방아때문에

가게이름을 물레방아라 지은거 같네요...


토속음식점인만큼 외형도 전통가옥분위기가 나죠?


뒤쪽 주차장쪽으로 돌아가면 이렇게 토끼도 있구요...

토끼가 아닌가? ㅋ


햄스터 종류일지도 모르겠네요..

귀여워서 찍긴 찍었는데...

ㅇ.ㅇ;


앵무새도 있습니다..

이녀석... 참 귀여워요...


말도 꽤 잘하는거 같구요...

노란색이 이뻐요~

다른 동물들도 더 있는데...

나머지는 별로 안귀여워서 패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갈때 쓸려고 명함을 챙겨왔습니다..

가실분들은 위 주소 참고하시구요...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송교리 35-1번지네요...


이건 명함 뒷면입니다...

전화번호는 031) 357-1476이네요...

제가 언제까지 하는지 물어봤을땐

10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위 전화번호로 문의해보세용~


제부도에 간김에 제부도 바닷가에도 들렀는데요...

마침 제부도 바닷길이 열려서 섬에도 들어가봤습니다..


제부도 해안가에서 한컷~

황량하네요... ㅋ


갈매기들도 한컷~

갈매기들이 꽤 많더라구요...


제부도 맛집 간장게장전문점 물레방아인데요...


다른 음식들도 맛이 괜찮으니 제부도 가실분들은 한번씩 들러보세요~~


저는 아무곳에서도 후원을 받고 포스팅을 하지 않으므로...


정말 맛있는곳만 올립니다... 


제맘이니까요... ㅎㅎ


앞으로 틈틈이 제가 가봤거나 좋아하는 음식점들을 포스팅한 후에 


따로 맛집섹션을 하나 만들 예정입니다...


전국 여기저기 제가 좋아하는 곳들 위주로 올릴 예정이니...


그 지역에 가실 분들은 참고해서 한번씩 들러보세요~~


제가 맛집 전문 블로거가 아니기 때문에...


사진은 엉망일수도 있지만...


실제로 가보시면 사진보다 더 괜찮기 때문에 만족하실거예용... ㅎ ㅎ


아... 간장게장은 1인분에 25,000원이었던거 같아요...


참고하세요~


이상 중고차 파워딜러 한성민이었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