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 음식들

소래포구에서 먹은 간장게장


소래포구 회센타에서 먹은 간장게장..


안녕하세요.. 중고차 파워딜러 한성민입니다..


제가 인천공항에 갈일이 있을때마다 돌아오는길에 


인천 소래포구에 들러서 식사를 자주 하는데요...


어제 밤에도 인천공항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보통 이른 아침시간이거나 늦은 오후시간대나 저녁에 


인천공항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오고는 하는데요...


어제는 밤늦게 일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오는길에 같이 있던 친구가 간장게장을 먹고싶다네요..


인천공항에서 출발할때 시간이 밤 11시...


이시간에 간장게장을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은 제가 아는 곳은 없어서...


소래포구에 가서 간장게장을 파는 곳이 있나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소래포구 회센타가 몇시까지 하는지도 모르는데...


일단은 가는 길이라 들렀습니다...


밤 11시 30분쯤 도착해서 보니...


일반 횟집들은 문을 닫은 곳이 많은데...


회센타는 아직도 영업을 하네요...


소래포구 회센타는 보통 새벽 1~2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간장게장을 먹으러 왔기때문에


지나가는 회센타 직원분을 붙잡고 물어보니..


친절하게 간장게장 파는곳을 가르쳐 주셔서 바로 고고~~


저녁시간이 한참 지난 밤중이라 저녁은 이미 배터지게 먹은 상태라...


1키로에 6마리이고 3만원인데...


조금만 먹을거라고 하니..


2마리에 만원에 주신다고 해서 바로 콜~~


만원에 구입후 손질해서 나온 간장게장 2마리..

생각보다 괜찮네요...


크기도 그렇게 작은편이 아닙니다...

너무 짠것만 빼면 맛도 나름 괜찮았어요~


밥 한공기와 함께 먹은 간장게장...

싼 가격에 예상보다는 맛이 괜찮아서 놀랬어요~


제가 간장게장을 먹으러 항상 가는 제부도 맛집과 비교할건 아니지만...


2013/11/12 - [맛집들 / 음식들] - 제부도 맛집 간장게장이 일품인 토속음식점 물레방아


제가 항상 간장게장을 먹으러 가는 제부도 맛집은 위 링크를 읽어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소래포구에서 먹는 간장게장도 나름의 매력이 있네요...


2명이서 간장게장 2마리 1만원 + 포장마차자리세 3,000원 + 공기밥 1개 1,000원


토탈 14,000원에 나름 맛나게 먹고 왔네요...


저녁을 먹고나서 간거라서 그런데...


그냥 식사하러 가더라도 두사람이서 1.5만원 ~ 2만원정도면...


간장게장을 충분히 먹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제부도 물레방아에서 간장게장을 먹으면 두사람이 기본 7만원... ㅋ


물론 제부도 간장게장집이 훨씬 맛있지만..


가격대비로 생각하면 소래포구에서도 먹을만 한거 같습니다...


간장게장 드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상 중고차 파워딜러 한성민이었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세요~~